제 1059호
 
[7년 연속 우수인증설계사]...
[2024 첫 우수인증설계사]“...
[2024 GA 우수인증설계사-축...
[2024 GA 우수인증설계사-축...
종합뉴스 > 생명보험
동양생명, 버스 랩핑 광고 재개… ‘수호천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 나서
동양생명은 ‘수호천사’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주부터 서울 및 경기도를 비롯해 부산, 대구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버스 랩핑 광고를 다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6월과 7월 서울과 경기 지역에서 진행된 버스 외부 랩핑 광고가 고객과 설계사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추진됐다.

동양생명은 10월 마지막 주부터 11월 4주차까지 약 한 달간 서울시, 경기도 및 4대 광역시(광주·대구·대전·부산)뿐만 아니라 군산과 제주의 주요 시내를 운행하는 230개 노선, 총 421대 버스에 ‘수호천사’ 브랜드 랩핑 광고를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지난 광고 속 콘셉트인 ‘일상 속 수호천사를 만나다’에 이어,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기 위해 늘 곁에서 지켜주는 따뜻한 마음을 담은 ‘더 가까이, 수호천사와 함께’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신뢰’와 ‘전문적’인 이미지를 상징하는 색상인 블루 계열에서 동양생명의 브랜드 컬러인 ‘가디언 블루’를 전면 활용하고, 각 지역 동양생명 소속 대표 설계사들과 함께 촬영해 고객을 향한 동양생명의 진정성을 담았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고객을 일상 속 다양한 위험과 걱정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겠다는 동양생명의 약속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동양생명의 수호천사가 더 많은 고객의 일상을 지켜주는 친근한 존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진정성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보험신문=손민아 기자]
손민아 alsdkqg@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10-28 10:16:40 입력. 최종수정 2024-10-28 11:11:59




UIB손해보험중개, 태양화재특종...
금감원-서울경찰청, ‘진료비 ...
삼성화재 ‘애니핏 프로’, 임...
“정착지원금 모범규준 안착하...
[금융위·금감원 종합감사]메리...
네이버페이, 내달 펫보험 비교...
‘문화의 계절’ 맞아 보험업계...
금융·보험교육 홍보 도...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법인명 : 한보험신문(주) ㅣ 제호 : 한국보험신문 ㅣ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전화 : 02-725-2552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다06581 ㅣ 신문사업 등록일 : 2002년 5월 29일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53168 ㅣ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20년 7월 7일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상섭

한국보험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