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066호
 
[겨울철 필요한 보험...
[겨울철 필요한 보험...
[겨울철 필요한 보험...
[겨울철 필요한 보험...
종합뉴스 > 생명보험
생명보험재단,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디지털PR 부문 CSR대상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은 12일 세빛섬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시상식에서 디지털 PR 부문 CSR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산업의 지속적인 혁신성장과 디지털 광고업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진행된다.

이번에 수상한 영상은 생명보험재단의 청소년 마음 건강 캠페인 ‘좋은 감정은 사고, 나쁜 감정은 팔고! 감정가게’로, 재단 측은 청소년들의 마음건강 회복을 위해 이번 영상을 기획했으며 디지털 환경에서 운영되는 사업인 만큼 디지털 PR 부문에서 수상하여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대부분의 학생들이 ‘우울감’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나쁜 감정을 표현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다는 내용을 시작으로 청소년들이 우울한 감정을 잘 해소하지 못하고 있음을 전했다. 이에 청소년들이 자신의 마음상태를 잘 살피고 마음껏 표출할 수 있는 창구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하며 ‘감정가게’를 소개했다.

김정석 생명보험재단 상임이사는 “청소년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감정이 빠르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전파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감정가게를 운영해 왔는데, 실제로 많은 학생들이 관심 가지고 참여해 준 덕분에 이렇게 뜻깊은 상까지 수상하게 돼 감사하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웃음을 잃지 않고 건강한 마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과 양질의 콘텐츠를 개발해 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국보험신문=이소라 기자]

이소라 raya21@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12-13 10:09:39 입력.




한화손보, 해킹방어 솔루션 에버세이...
현대해상, 고객 전용 건강검진 예약서...
[겨울철 필요한 보험]붕어빵·어묵 대...
금융당국, 車보험사기 피해구제...
11월 車 보험 손해율 92% 악화 ...
보험 판매수수료 개편에 GA, 생...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 제안하...
폭설에도 ‘해머링 맨’...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법인명 : 한보험신문(주) ㅣ 제호 : 한국보험신문 ㅣ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전화 : 02-725-2552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다06581 ㅣ 신문사업 등록일 : 2002년 5월 29일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53168 ㅣ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20년 7월 7일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상섭

한국보험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