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066호
 
[겨울철 필요한 보험...
[겨울철 필요한 보험...
[겨울철 필요한 보험...
[겨울철 필요한 보험...
종합뉴스 > 생명보험
iM라이프, ‘언어폭력 없는 기업’ 선정
iM라이프는 서울 서대문구 핀란드타워에서 윤경ESG포럼 주최로 진행된 ‘2024 언어폭력 없는 기업(기관) 인증식’에서 ‘언어폭력 없는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인증식은 iM라이프를 포함한 총 43개 기업 및 기관이 참여했으며, 기업 내 언어폭력 문제를 해결하고 윤리적 소통 문화와 ESG 경영 실천 의지를 확인하기 위해 마련됐다.

iM라이프는 윤리적 소통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언어폭력 없는 기업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사내 칭찬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이를 꾸준히 운영해 왔다.

또한 임직원 간 존중과 포용의 문화를 장려하며 긍정적인 소통을 늘리기 위해 노력했다. 이와 함께 독서 동아리 운영, 저자 초빙 강의, 선정 독서를 기반으로 한 경영진 소통 강화 프로그램 등을 통해 직원 간 언어 순화와 사고력 증진을 위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윤경ESG포럼 관계자는 “언어폭력 문제는 단순히 기업의 내부 문제를 넘어 사회적 책임과도 연결된 중요한 과제”라며 “이번 행사가 윤리적 소통 문화 확산의 중요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한 대표는 “언어는 곧 그 사회의 품격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로 사회 모든 구성원의 자정 노력이 필요하며, 서로를 존중하는 마음가짐에서 시작된다”며 “iM라이프는 ‘사람 중심 경영’을 바탕으로 임직원 상호 존중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설명]김성한 iM라이프 대표(가운데)가 28일 윤경ESG포럼 주최로 서울 서대문구 핀란드타워에서 진행된 ‘2024 언어폭력 없는 기업(기관) 인증식’에서 회사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보험신문=권기백 기자]
권기백 baeking@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11-28 18:56:10 입력.




한화손보, 해킹방어 솔루션 에버세이...
현대해상, 고객 전용 건강검진 예약서...
[겨울철 필요한 보험]붕어빵·어묵 대...
금융당국, 車보험사기 피해구제...
11월 車 보험 손해율 92% 악화 ...
보험 판매수수료 개편에 GA, 생...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 제안하...
폭설에도 ‘해머링 맨’...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법인명 : 한보험신문(주) ㅣ 제호 : 한국보험신문 ㅣ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전화 : 02-725-2552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다06581 ㅣ 신문사업 등록일 : 2002년 5월 29일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53168 ㅣ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20년 7월 7일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상섭

한국보험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