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054호
 
[7년 연속 우수인증설계사]...
[2024 첫 우수인증설계사]“...
[2024 GA 우수인증설계사-축...
[2024 첫 GA 명장]“오늘이 인...
종합뉴스 > 금융
카카오페이, ‘해외여행자 맞춤 홈 화면’ 선봬

서비스 국가 방문 시 3종 서비스 카드 자동 노출
전 세계 18개 국가와 지역에서 순차적 적용 예정


카카오페이는 해외여행 중인 카카오페이앱 사용자를 위해 국가별 맞춤형 홈 화면을 제공한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사용자는 ‘해외여행자 맞춤형 홈’이 적용된 카카오페이앱을 통해 해외 결제 시 유용한 정보와 기능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해외여행자 맞춤 홈은 카카오페이앱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서비스 국가를 방문하면 별도 설정 없이 자동 적용된다. ▲해외 결제처 ▲혜택받기 ▲페이로운 소식 등 총 3종 서비스 카드가 노출된다.

해외 결제처 카드는 카카오페이로 결제 가능한 장소를 알려준다. 이 서비스는 일본과 중국에서 제공된다. 혜택받기와 페이로운 소식은 방문한 국가에서 카카오페이를 통해 받을 수 있는 혜택과 금융 및 문화 콘텐츠를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는 해외여행자 맞춤형 홈을 전 세계 18개 국가 및 지역에서 순차 제공할 예정이다.

일본에서 적용되는 해외여행자 맞춤 홈은 랜덤 배포돼 일부 사용자에 한해 이날부터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8일에는 중국 전용 해외여행자 맞춤 홈이 출시될 계획이다.

카카오페이는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카카오페이앱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해외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놓치지 않고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경험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본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카카오페이앱 홈 화면이 사용자가 원하는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보험신문=이소라 기자]


이소라 raya21@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3-09-17 23:53:47 입력.




“생보, 시니어케어 사업 등 新...
한화생명, 여의도중학교에 생태...
DB손보, 아동안전위원회와 ‘어...
보험사 M&A 시장, 돌출변수로 거...
7년 유지 원금 보장 단기납 종신...
보험업계, 폭증하는 주담대 수...
‘보험을 넘어서는 보험’을 증...
“폭염에 수고하는 여러...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법인명 : 한보험신문(주) ㅣ 제호 : 한국보험신문 ㅣ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전화 : 02-725-2552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다06581 ㅣ 신문사업 등록일 : 2002년 5월 29일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53168 ㅣ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20년 7월 7일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상섭

한국보험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