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063호
 
[제8회 대학생 아이...
[제8회 대학생 아이...
[제8회 대학생 아이...
[제8회 대학생 아이...
종합뉴스 > 특별기획
[5월 가정의 달-건강보험]한화생명 ‘LIFEPLUS 운동하는 건강보험’

걷기·러닝·수영·등산 등 활동량 반영

[한국보험신문=박상섭 기자]한화생명은 단순한 걷기를 넘어서 다양한 액티비티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2세대 건강증진상품 ‘LIFEPLUS 운동하는 건강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단순 걷기뿐만 아니라 내가 원하는 다양한 운동을 즐기며 건강관리를 하고 보험료도 할인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화생명 ‘LIFEPLUS 운동하는 건강보험’은 가입 이후 익월부터 매월 한 달 동안 걷기·러닝·수영·등산·사이클 등 5가지 종목을 스마트 기기로 측정하고,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량을 반영해 건강관리 활동 기준을 달성하면 익월 보험료를 최대 25%까지 60개월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고객이 보험료 할인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애플워치나 갤럭시워치로 측정된 운동량을 한화생명 ‘HELLO’ 앱을 통해 인증받으면 된다. 이후 한 달간 건강관리기준을 달성하면 보험료 할인 메뉴가 활성화되고, 활성화된 메뉴를 간단히 클릭하면 보험료 할인 신청이 완료되며 익월부터 보험료가 할인된다.

이 상품은 최대 110만원까지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는 건강증진형 보험상품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업계 평균인 10%를 크게 상회하는 수치로 고객들에게 더 큰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 나이는 15~70세이고, 주계약으로 1종 허혈성심장질환형, 2종 뇌혈관질환형, 1종과 2종을 둘다 보장해주는 3종 2대질환 보장형으로 고객이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특히 당뇨 및 통풍 진단 자금도 업계 최대인 300만원까지 진단 자금을 늘렸다. 또 ‘Activity 보장 특약’을 통해 깁스, 인대파열, 골절 등 운동 활동으로 인한 상해까지 보장하며 예방부터 치료까지 전 단계를 관리할 수 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 ‘LIFEPLUS 운동하는 건강보험’은 코로나 이후 변화된 MZ세대의 다양한 신체활동 니즈를 반영한 건강증진형 보험상품”이라며 “헬스케어 기반의 통합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보험사로서 미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상섭 bbakddol@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1-05-03 00:20:36 입력.




금감원, 자동차 보험사기 알선행위 모...
금융감독원, 제19회 금융공모전 시상...
우본, 2024 대한민국 편지쓰기 공모전...
삼성보험家, 3분기 실적 업계 1...
GA, 내년 핵심 과제는 보험판매...
보험사, 이색 아이디어로 소액단...
디지털 보험사 누적 손실 882억 ...
설계사 위한 최고의 5일 ...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법인명 : 한보험신문(주) ㅣ 제호 : 한국보험신문 ㅣ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전화 : 02-725-2552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다06581 ㅣ 신문사업 등록일 : 2002년 5월 29일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53168 ㅣ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20년 7월 7일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상섭

한국보험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