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066호
 
[한국보험신문 선정 ...
[한국보험신문 선정 ...
[한국보험신문 선정 ...
[한국보험신문 선정 ...
종합뉴스 > 손해보험
더케이손보 ‘학교로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

학교 앞 제한속도 지키기 등 현장 지도

[한국보험신문=박재찬 기자]The-K손해보험은 지난 3일 청주 행정초등학교를 방문해 전교생 43명을 대상으로 ‘학교로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학교로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은 The-K손해보험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지난 2015년부터 해오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날 유치원과 저학년(1~3학년) 어린이들은 사례와 퀴즈를 통해 스쿨존과 횡단보도에서의 주의사항, 안전벨트의 중요성을 알아보고 안전벨트 착용습관을 길러줄 ‘나만의 안전벨트가드’를 직접 만들었다. 또 고학년(4~6학년) 학생들은 The-K손해보험 에듀케어팀 이현주 과장이 강사로 나서 실제 블랙박스 영상을 활용해 어린이에게 일어나기 쉬운 교통사고 유형과 그 예방법을 설명했다.

직접 교육을 진행한 이 과장은 “운전자들이 학교 앞 제한속도 30km 규정을 지키지 않는 경우가 많다”며 “앞으로도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어린이 교통사고를 줄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The-K손해보험은 이날 교육에 참여한 행정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스쿨존 사고예방을 위한 책가방안전덮개와 어린이들의 안전벨트 착용습관을 위한 안전벨트가드 등을 전달했다.



박재찬 simsimchan@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07-08 23:14:16 입력.




NH농협금융, 주요 계열사 CEO 후보 추...
글로벌금융판매 2024년 4분기 기부행...
삼성화재, 삼성 함께가는 요양건강보...
보험 판매수수료 개편에 GA, 생...
올해 보험사 M&A, 다양한 외부요...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 제안하...
[중국 보험업계는 지금]보험 소...
폭설에도 ‘해머링 맨’...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법인명 : 한보험신문(주) ㅣ 제호 : 한국보험신문 ㅣ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전화 : 02-725-2552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다06581 ㅣ 신문사업 등록일 : 2002년 5월 29일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53168 ㅣ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20년 7월 7일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상섭

한국보험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