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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소비자중심경영(CCM) 3연속 재인증 성공
[한국보험신문=최은수 기자]NH농협생명(대표 서기봉)은 2018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에 성공했다고 3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제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인증하는 제도다. 인증기간은 2년이며 농협생명은 올해를 포함해 지난 2014년부터 3번 연속 재인증에 성공했다.

NH농협생명은 ▲캐릭터 ‘코리(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귀가 큰 코끼리)’를 통해 고객지향적인 특성 강조 ▲보험금지급능력 평가 2년 연속 AAA등급 유지 ▲우수 콜센터 선정 및 소비자보호조직 강화 등에 있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NH농협생명 서기봉 사장은 “급변하는 금융환경 속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고 수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농업인과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나누고 공감하며 발전하는 CCM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최은수 cuscause@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07-03 17:41:12 입력. 최종수정 2018-07-03 17:4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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