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055호
 
[첫 GA 명장]“‘네가 하면 ...
[2024 GA 우수인증설계사-축...
[7년 연속 우수인증설계사]...
[2024 첫 우수인증설계사]“...
종합뉴스 > 생명보험
AIA생명, 본사 ‘고객 플라자’ 리노베이션… 8일 오픈
[한국보험신문=박재찬 기자]AIA생명의 고객 중심 경영전략에 더욱 가속이 붙는다. 고객에게 직접 의견을 듣고 반영한 결과로 순화동에 위치한 본사 고객 플라자를 대대적으로 리노베이션해 새롭게 문을 열었다.

AIA생명은 현재 순화동 본사 지하 1층에 위치한 ‘고객 플라자’를 내방 고객의 이용 목적과 편의성을 고려해 위치를 이동하고, 신규 인테리어 및 설비 보강 등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특히 기존의 개방형 공간에서 독립형으로 구조를 개선하고, 박스형 상담 부스를 설치해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여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또한 자체 조명, 냉난방 및 환기 시설 설치 등으로 쾌적하고 편리한 이용 환경을 구축했을 뿐만 아니라 보험 외에도 고객의 자산과 재정에 대한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게 된다.

지난 2월부터 AIA생명을 이끌고 있는 차태진 대표는 자신의 사무실에 걸린 조직도 최상위에 ‘고객’이 자리 잡고 있을 정도로 ‘고객중심경영’을 핵심 성장전략으로 강조하고 있다. 이러한 고객중심경영의 일환으로 AIA생명 전 임원진은 지난 6월 한 달여간 AIA타워 고객 플라자와 강남 고객 플라자 두 곳에서 직접 고객을 응대하는 릴레이 체험을 가졌다.

김대일 AIA생명 운영본부장은 “이번 고객 플라자 리노베이션은 당시 현장에서 수렴한 고객의 의견을 현실화한 것”이라며 배경을 설명하고 “항상 고객을 최상위 가치에 두고,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재찬 simsimchan@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6-12-08 18:48:28 입력. 최종수정 2016-12-09 16:19:18




자본건전성 충분한 보험사 배당...
화보협회, 2025년도 신입 및 경력...
우본, ‘장병내일준비적금’ 우...
비대면 진료 누적 1천만건 넘어...
“보험계약 후 알릴 의무 미준...
보험사, 유병자보험에 이어 ‘...
실손보험 청구 전산화, 시행 앞...
“폭염에 수고하는 여러...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법인명 : 한보험신문(주) ㅣ 제호 : 한국보험신문 ㅣ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전화 : 02-725-2552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다06581 ㅣ 신문사업 등록일 : 2002년 5월 29일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53168 ㅣ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20년 7월 7일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상섭

한국보험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