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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상, 온라인 메시지 리뉴얼 실시
현대해상은 내·외부로 발송하는 온라인 메시지를 고객 친화적인 형태로 리뉴얼하는 프로젝트를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5월부터 약 6개월간 고객이 현대해상을 가장 자주 마주할 수 있는 부분인 온라인 메시지에서 개선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그 결과 현대해상 온라인 메시지의 고객언어를 정의하고 원칙을 정했다. “고객 관점에서 전문가답게 말하고 이해를 돕습니다”라는 대원칙을 정하고 일관된 기준 하에 고객이 이해하기 쉽고 신뢰할 수 있는 명료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이에 월 평균 발송하고 있는 약 1000종의 온라인 메시지가 순차적으로 개선될 예정이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여러 상황에 따라 고객이 마주하는 맞춤화된 메시지를 제공해, 명료하고 알기쉽게 정보를 습득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보험신문=권기백 기자]
권기백 baeking@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11-29 10:10:14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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