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064호
 
[어려운 이웃, 따뜻...
[어려운 이웃, 따뜻...
[어려운 이웃, 따뜻...
[어려운 이웃, 따뜻...
종합뉴스 > 금융
NH농협은행, 18년 연속 ‘콜센터 서비스 KS인증’ 획득
NH농협은행은 국가 표준서비스 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의 ‘콜센터 서비스 KS인증’을 18년 연속으로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KS인증은 한국산업표준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해 KS마크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국가 인증제도이다. 콜센터 서비스 분야는 지난 2008년부터 시행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 2008년 콜센터 서비스 부문 KS인증을 획득한 이후 지속적인 상담품질 향상, 디지털 기반 AI강화, ESG경영을 통해 고객만족에 앞장서왔다.

김성훈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장은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강화 및 말벗서비스 등 사회공헌활동으로 18년 연속 KS인증 획득이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상담품질 향상과 사회공헌에 앞장서 감동을 드리는 고객행복센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보험신문=박상섭 기자]
박상섭 bbakddol@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12-06 14:36:05 입력.




신한라이프빛나는재단, 서울시 초등학...
DB생명, 5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한화손보, 유튜브 채널 시그니처 테라...
반복되는 절판마케팅 보험사 성...
생명보험 가입률 84% 기록 절반 ...
금융권 3분기 누적 순익, 보험·...
한화손보, 시그니처 여성건강보...
폭설에도 ‘해머링 맨’...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법인명 : 한보험신문(주) ㅣ 제호 : 한국보험신문 ㅣ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전화 : 02-725-2552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다06581 ㅣ 신문사업 등록일 : 2002년 5월 29일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53168 ㅣ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20년 7월 7일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상섭

한국보험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