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56호
 
[교보생명 사회공헌...
[교보생명 사회공헌...
[교보생명 사회공헌...
[교보생명 사회공헌...
종합뉴스 > 생명보험
삼성생명, 밀레니얼 세대 소통을 위한 소셜채널 ‘히릿(Hit it)’ 론칭
[한국보험신문=성기환 기자]삼성생명은 9일 밀레니얼 세대(80년초~90년대 중반 출생)와의 소통을 위한 소셜채널 ‘히릿(Hit it)’을 론칭했다. 채널 이름인 ‘히릿(Hit it)’은 Hit it(시작해!), Let’s Hit it(가자!), Hit it off(죽이 잘 맞아!) 등 새로움의 가치를 담은 용어로, 밀레니얼 세대를 응원하고 함께 감성을 공유하자는 의미로 지어졌다.

삼성생명이 ‘히릿(Hit it)’을 론칭한 이유는 보험회사의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나고, 특히 기존 세대와 다른 밀레니얼 세대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서다. 밀레니얼 세대의 가치와 논높이에 맞는 콘텐츠로 소통함으로써 친구같은 이미지로 다가가고자 한 것이다. 이에 따라 웹페이지 외에 유투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까지 SNS 채널 특성에 맞게 다양하게 운영된다.

‘히릿(Hit it)’의 콘텐츠는 회사 브랜드, 상품스토리 등을 강조하는 다른 회사의 소셜채널과는 달리 밀레니얼 세대의 관심사나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보다 자세히 보면 △직원들의 꾸밈없는 회사생활을 담은 vlog ‘랜선출근’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월간재능’ △슬기롭고 이로운 삶을 위한 팁을 제공하는 ‘슬리(SLI, Samsung Life Insurance)로운 생활’ △일상생활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재테크를 소개하는 ‘뜻밖개이득’ 등이다.

이 가운데 ‘월간재능’은 재능은 있으나 알려지지 않은 밀레니얼 세대 크리에이터를 응원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한 코너로, ‘히릿(Hit it)’의 론칭 취지와 가장 많이 부합된다,

삼성생명은 론칭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페이스북 삼성생명 계정에서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히릿 계정을 팔로우하고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참신하고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밀레니얼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장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성기환 angel1004@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9-12-10 11:20:10 입력. 최종수정 2019-12-10 11:54:19




우정사업본부, 멸종위기 ‘해양보호생...
미래에셋생명, 퇴직연금 수익률 업계...
제13회 아시아 보험포럼-보험소비자 ...
‘거대여당’ 국회 정무위, 삼성...
무(저)해지보험, 앞으로 표준형 ...
[교보생명 사회공헌활동]‘나눔 ...
생보업계, 불확실한 시대의 확실...
“국민 덕분에”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