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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재단, ‘다 들어줄 개’ 캠페인 ‘우수CSR대상’ 받아
[한국보험신문=박상섭 기자]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하 생명보험재단)은 지난 9일 한국사보협회가 수여하는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CSR(사회공헌활동) 부문’ 우수CSR대상 (한국사보협회장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기업문화 발전과 커뮤니케이션 작품의 질적 향상을 위해 인쇄 사내외보, CSR(사회공헌활동), 마케팅 PR, SNS 등 25개 이상의 부문에 걸쳐 우수 기업 및 활동을 선정해 시장하는 사업이다.

‘다 들어줄 개’ 캠페인은 청소년 자살예방을 위한 인식개선 활동과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청소년 자살예방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2017년 12월에 시작된 이 캠페인은 청소년들의 눈높이로 제작한 영상과 음원으로 10대에 큰 위로를 주며 호응을 얻었다. 또 고민을 이야기할 곳 없는 청소년들을 위해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한 SNS 기반의 청소년 종합상담시스템 ‘다 들어줄 개’를 운영하고 있다.

이종서 생명보험재단 이사장은 “‘다 들어줄 개’ 캠페인이 청소년 자살예방을 위한 종합 프로그램으로 발전해 지금 이 상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청소년 자살예방을 위해 다 함께 뜻을 모아 노력하자는 의미로 이 상을 주셨다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사회적 분위기 형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상섭 bbakddol@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9-12-10 10:18:30 입력. 최종수정 2019-12-10 11:5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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