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48호
 
민식이법 시행으로 ...
[운전자보험]메리츠...
[운전자보험]삼성화...
[운전자보험]KB손보...
종합뉴스 > 생명보험
NH농협생명, 영농철 부족한 농촌 일손돕기 나서
[한국보험신문=박상섭 기자]NH농협생명은 여종균 경영기획부문 부사장과 임직원 30여명이 지난 17일 충남 아산시 송악면 외암민속마을을 찾아 본격적인 수확철 맞이 농촌 일손지원에 나섰다고 밝혔다.

농협생명 임직원들은 이날 마을 주민과 벼 세우기 작업 등을 함께하며 농가 일손을 보탰고, 태풍 피해 복구를 위한 다양한 지원책 등을 논의하며 농업인과 소통했다.

농협생명과 외암민속마을은 지난 2016년 11월 ‘또 하나의 마을 만들기’ 협약 체결 후 지속적으로 도농교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정기적으로 농가일손돕기 및 숙원사업 지원 등을 통해 농촌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상호교류를 실천해왔다.

여종균 경영기획부문 부사장은 “본격적인 수확철을 맞아 농가 일손이 부족한 시기에 작은 도움이나마 드릴 수 있는 것이 큰 행복이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지속적인 도농교류활동을 통해 농촌과 소통하고 농업인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지원책을 계속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박상섭 bbakddol@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9-09-18 15:19:47 입력.




생명보험협회, 신임 전무이사에 김제...
DB손해보험, 비가입자도 참여가능한 ...
교보생명, 광화문글판 ‘여름편’… ...
자동차 성능·상태점검 책임보험...
음주·뺑소니 교통사고 내면 보험...
보험사 ‘혁신금융서비스’ 잇따...
“보험모집인 교육 의무시간 강화...
중국 보험업계, ‘배달 오토바...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