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48호
 
민식이법 시행으로 ...
[운전자보험]메리츠...
[운전자보험]삼성화...
[운전자보험]KB손보...
포토뉴스 > 포토뉴스
손흥민-베컴-모우라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킵시다”

 

<b>AIA생명, 손흥민·베컴 출연 ‘건강증진 독려 영상’ 공개</b>

 

[한국보험신문=이연훈 기자]AIA생명은 지난 13일 코로나19가 만연한 일상 속에서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AIA그룹의 홍보대사이자 세계적인 스포츠 레전드인 데이비드 베컴과 손흥민이 소속된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토트넘 핫스퍼의 협업으로 제작돼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AIA생명이 공개한 이번 영상은 AIA생명의 브랜드 약속인 ‘더 건강하게, 더 오래, 더 나은 삶(Healthier, Longer, Better Lives)’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실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로 기획, 제작됐다.

영상은 베컴이 토트넘의 훈련장과 경기장을 찾아 감독, 손흥민을 비롯한 1군팀 선수를 비롯한 코칭스태프들과 함께 건강관리를 위한 평소 생활방식에 대해 토론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특히 베컴은 다양한 클럽 관계자들과 함께 본인의 선수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대해 이야기하며 건강을 증진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AIA생명은 영상을 통해 수면의 중요성에 대해서 특별히 강조한다. 영상 속에서 베컴은 토트넘에서 뛰고 있는 대한민국의 손흥민, 브라질 출신이 루카스 모우라와 함께 안정된 수면 패턴과 경기력 향상의 상관관계에 대해 의견을 나눈다.

데이비드 베컴은 “선수 시절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해 첨단 기술의 도움을 받곤 했다. 하지만 건강을 지키기 위해 규칙적인 생활 패턴이나 충분한 수면과 같은 기본적인 원칙을 지키는 것이 너무나 중요하다는 사실은 아직까지 변함이 없다. 이런 유익한 내용을 공유하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AIA의 노력에 동참할 수 있어 뿌듯함을 느낀다”고 밝혔다.

한편, AIA생명은 지난 3월부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데이비드 베컴, 토트넘 핫스퍼와 함께 사회적, 생활 속 거리두기를 독려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소셜미디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b>왼쪽부터 손흥민, 데이비드 베컴, 루카스 모우라.                                            
[사진제공=AIA생명]</b>

 


 

이연훈 dusgns02@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05-18 00:20:49 입력.




농협생명, 유병력자 가입 문턱 낮춘 ...
한화생명, 코로나19로 연도대상 대신...
동양생명, 7년 연속 KSQI ‘우수콜센...
음주·뺑소니 교통사고 내면 보험...
오렌지라이프, KSQI 16년 연속 ‘...
“보험사는 손해사정사 의견 존중...
“한의 진료비 증가는 경증환자 ...
중국 보험업계, ‘배달 오토바...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