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10호
 
[보험사 여름 봉사활...
[보험사 여름 봉사활...
[보험사 여름 봉사활...
[광복절과 보험]‘독...
포토뉴스 > 포토뉴스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보험서비스가 아닌 것은?

 

중국 허베이성 당산시 생보협회가 주최한 제1회 생명보험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경진 대회에서 각 생보사 대표로 출전한 설계사들이 문제를 풀고 있다. 이번 대회는 생보사 설계사들의 고객 서비스 업무능력을 평가하는 무대로, 31개 생보사에서 출전했으며 참가자들은 보험모집 규범, 개인정보 보호, 계약 관리, 보상 처리 등 보험계약 상담부터 보험금 지급에 이르기까지 보험업무 전반에 걸친 지식 검증 필기 시험을 치르고 고객상담 시연 등을 실시했다.                                                                                      

[사진제공=중국보험보]

 

관리자 insnews@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11-25 23:15:51 입력.




신한생명, 고객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삼성화재 창구 디지털화… 보험업계 ...
[보험사 여름 봉사활동]독립·국가유...
종신보험 해약 유도하는게 ‘보험...
삼성생명, 자산총액 300조 시대 ...
실적 부진 보험사 CEO ‘희비’ ...
저가차량에 불리한 현행 자동차손...
“우리가 꿈꾸는 진정한 독립은...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