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57호
 
[우리는 가족 설계사...
[보험업계 보험금 간...
[보험업계 보험금 간...
[보험사별 보험금 간...
종합뉴스 > 금융
신한은행, KBO와 언택트 올스타 이벤트…팬투표로 올스타 선정
[한국보험신문=박상섭 기자]신한은행은 KBO과 함께 야구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더 큰 재미와 감동을 선물하기 위한 ‘언택트 올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KBO 리그 올스타전은 리그 최고의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리그 최대의 축제로 개막 원년인 1982년부터 지난해까지 한 해도 빠짐없이 개최해왔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리그 개막이 한 달 이상 늦어지면서 지난 25일로 예정됐던 올스타전이 열리지 못했다.

신한은행과 KBO는 올스타전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고 팬들을 위해 투표를 통해 ‘올스타 베스트 12’를 선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스타 투표는 다음달 10일부터 9월 4일까지 신한 쏠(SOL)과 KBO 홈페이지, KBO 앱에서 실시한다. 신한 쏠(SOL)에서 투표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올스타 사인볼, 특급호텔 가족 숙박권, 마이신한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최종 선정된 드림 올스타(두산, SK, KT, 삼성, 롯데) 12명, 나눔 올스타(키움, LG, NC, KIA, 한화) 12명에게는 별도의 시상과 함께 특별 제작된 ‘올스타 패치’를 증정하며 24명의 선수는 ‘올스타 패치’를 유니폼에 부착하고 하반기 경기에 출전하게 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올스타전을 기다렸던 팬들을 위해 새로운 방식의 올스타 선정을 통해 더 큰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라며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로서 앞으로도 다양하고 참신한 콘텐츠를 통해 야구팬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박상섭 bbakddol@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07-28 15:53:40 입력. 최종수정 2020-07-28 17:01:12




미래에셋생명, 상반기 순이익 역대 최...
한화생명, 생보업계 최초 보이스피싱...
KB​손보, 공유 전동킥보드보험...
미래통합당도 “실손보험 청구 간...
‘채권재분류 RBC 비율 높이기’...
“대형 자연재난에 대비할 정책성...
[우리는 가족 설계사]“힘겨울 땐...
“넘어져도 괜찮아, 다시 RUN”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