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53호
 
[우리는 가족 설계사...
[운전자보험]올 여름...
[운전자보험]롯데손...
[운전자보험]한화손...
종합뉴스 > 금융
리치앤코, GA 최초 설계사 전용 교육앱 ‘이음’ 개선
[한국보험신문=박상섭 기자]법인보험대리점(GA) 리치앤코는 자사 설계사의 전문성 향상을 위해 설계사 전용 교육앱 ‘이음’에 신규 교육 프로그램을 신설하며 언택트 교육 확대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9월 리치앤코는 GA업계 최초로 설계사 전용 교육앱 ‘이음’을 론칭했다. 이음은 리치앤코 대면 설계사인 ‘리치플래너’와 비대면 설계사인 ‘리치매니저’ 3400여명이 사용할 수 있는 설계사 전용 교육앱이다.

설계사들은 이를 통해 금융 지식과 영업능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자료, 영상 등을 볼 수 있다. 회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오프라인 강의를 대폭 줄이고 신규 위촉 설계사의 필수교육과 시험도 앱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음은 연령대별 보험료가 가장 저렴한 종신보험, 간편심사보험의 주요 특약 보험료 비교 등 주요 보험 상품을 비교하는 콘텐츠는 조회수 3000건을 넘길 정도로 인기가 많다. 더구나 상품 판매 전략이 담긴 영상 콘텐츠 역시 인기를 끌고 있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에 따라 교육도 디지털화하고 있다. 리치앤코는 이음앱을 통해 자사 설계사들이 고객들에게 최고의 컨설팅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친절한 조력자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상섭 bbakddol@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06-29 12:57:53 입력.




[알림]제13회 아시아 보험 포럼
SBS ‘보험설계사 비하’ 공식 사과
재택근무 늘면서 사이버보험 수요 확...
상반기 車보험 손해율 소폭 하락...
[하반기 경영전략 Keyword]경쟁력...
코로나19 등 감염병에도 재해보험...
무(저)해지 상품구조 개선안 놓고...
“국민 덕분에”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