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52호
 
[우리는 가족 설계사...
[광고로 비교해 본 ...
[광고로 비교해 본 ...
[광고로 비교해 본 ...
종합뉴스 > 금융
신한은행, 영업점 디자인도 ‘고객중심’으로 바꿔
[한국보험신문=박상섭 기자]신한은행은 ‘고객중심’으로 개편한 새로운 ‘점포 디자인 표준안’ 개발을 완료하고 지난 13일 이전 개점한 고덕동지점에 처음으로 적용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점포 디자인 표준안의 주요 특징은 ▲인테리어 색상 변화, 1인용 의자 도입 등을 통해 편안한 객장 분위기 조성 ▲창구 파티션 높이, 모양 변화로 고객 프라이버시 강화 ▲순번표시 화면 위치를 고객 눈높이로 조정 ▲정보 전달을 위한 대형 전광판, 디지털 포스터 등 디지털 트렌드 반영 등이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인 ‘점포 디자인 표준안’은 앞으로 신규·이전 개점, 리모델링 등 새롭게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는 신한은행 영업점에 공통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영업점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금융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개선하는데 주안점을 뒀다”며 “항상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정하고 지속적으로 고객 의견을 청취하면서 점포 디자인을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상섭 bbakddol@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01-14 15:18:29 입력. 최종수정 2020-01-14 17:01:38




미래에셋생명, ‘보험료 정산받는 첫...
한화생명, 신계약 보완 서류 스마트폰...
교보생명, 복지부와 대국민 캠페인…...
전재수 의원, ‘실손보험 청구 간...
코로나 감염병 보장보험 출시 끝...
KDB 우선협상 대상자 JC파트너스
보험사, 소방관 군인 택배원 등 ...
중국 보험업계, ‘배달 오토바...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