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31호
 
[올해 설 선물은 역...
[올해 설 선물은 역...
[올해 설 선물은 역...
[올해 설 선물은 역...
종합뉴스 > 금융
신한은행, 국가 고객만족도 은행 부문 3년 연속 1위
[한국보험신문=박상섭 기자]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10일 서울 중구 소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9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은행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신한은행은 이번 조사에서 고객을 위한 디지털 혁신, 탁월한 리스크 관리 능력, 소비자 보호 제도, 중소기업 및 개인사업자 고객 성공 지원 플랫폼,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국내외에서 생산되어 국내 소비자에게 최종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 수준을 측정·계량화한 대표적인 고객지수이다. 이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KPC, Korea Productivity Center)가 해마다 시행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금융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혁신하고 있다”며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동시에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상섭 bbakddol@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9-12-10 09:09:09 입력. 최종수정 2019-12-10 10:14:26




금감원, 조직개편으로 소비자 보호 강...
한화생명 청소년봉사단, 폐광지역서 ...
과다한 모집수수료 관행 합리적으로 ...
금감원, 조직개편으로 소비자 보...
금감원, 올해 생황밀착형 보험상...
손보협회 “AI·빅데이터 등 인슈...
내일부터 통합연금포털에서 연금...
중국생명의 연말연시 따뜻한 나...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