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31호
 
[올해 설 선물은 역...
[올해 설 선물은 역...
[올해 설 선물은 역...
[올해 설 선물은 역...
종합뉴스 > 금융
KB국민은행, KB스타즈와 함께하는 중·고등학교 사격대회 열어
[한국보험신문=박상섭 기자]KB국민은행 사격단(구단주 허인)은 지난 6일, 청주사격장에서 연고지 중·고등부 사격선수들이 참가하는 ‘2019 KB스타즈와 함께하는 꿈꾸는 大路 Shooting Challenge’ 사격대회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사격대회는 국민은행이 주최하고 충북사격연맹이 주관하는 행사이다. 이 대회는 2015년부터 2017년까지 중·고교 사격선수들에게 국가대표선수의 사격레슨 및 경제교육 등을 실시했던 ‘KB스타즈와 함께하는 꿈꾸는 大路 사격교실’의 후속 프로그램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날 대회에는 고등부 흥덕고, 청주여고 등 6개 학교와 중등부 내수중, 보은중 등 6개 학교 사격부 선수 약 90여명이 출전했다. 고등부에서는 공기권총 충북체고 한지선, 공기소총 보은고 김나관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중등부에서는 공기권총 남성중 나성균, 공기소총 보은중 김완희 선수가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국가대표 4명이 포함된 KB국민은행 사격단 전원이 참가해 대회 심판과 진행요원으로 경기 운영을 도왔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연고지인 청주와 호흡하며 사격 꿈나무들을 위한 재능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상섭 bbakddol@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9-12-09 15:57:11 입력.




금감원, 조직개편으로 소비자 보호 강...
한화생명 청소년봉사단, 폐광지역서 ...
과다한 모집수수료 관행 합리적으로 ...
금감원, 조직개편으로 소비자 보...
금감원, 올해 생황밀착형 보험상...
손보협회 “AI·빅데이터 등 인슈...
내일부터 통합연금포털에서 연금...
중국생명의 연말연시 따뜻한 나...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