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31호
 
[올해 설 선물은 역...
[올해 설 선물은 역...
[올해 설 선물은 역...
[올해 설 선물은 역...
종합뉴스 > 금융
신한은행, 겨울 여행성수기 맞아 환전·송금 페스티벌

환전·송금 고객에게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한국보험신문=이방원 기자]신한은행은 본격적인 겨울 여행 성수기를 맞아 환전·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White Winter 환전·송금 페스티벌’을 내년 2월말까지 진행한다.

‘신한은행이 들려주는 동화(冬話, 겨울이야기)’라는 부제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송금 ▲글로벌멀티카드에 100달러 상당액 이상 충전 ▲체인지업 체크카드 외화 결제계좌에 100달러 이상 입금 중 한 가지 이상 거래하는 고객이면 누구든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권 여행상품권(1명), 50만원권 여행상품권(4명), 30만원권 여행상품권(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200명)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내년 3월 31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에서 환전·송금 거래를 한 모든 고객에게는 공항철도, 포켓와이파이, 인천공항 푸드코트, 롯데면세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는 쿠폰 패키지를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겨울 휴가철을 맞아 해외 여행이나 해외 송금 계획이 있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실속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이방원 one0516@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9-12-08 23:33:56 입력.




금감원, 조직개편으로 소비자 보호 강...
한화생명 청소년봉사단, 폐광지역서 ...
과다한 모집수수료 관행 합리적으로 ...
금감원, 조직개편으로 소비자 보...
금감원, 올해 생황밀착형 보험상...
손보협회 “AI·빅데이터 등 인슈...
내일부터 통합연금포털에서 연금...
중국생명의 연말연시 따뜻한 나...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