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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소비자 보호 고객 제안 이벤트 진행
[한국보험신문=박상섭 기자]신한은행은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제도 개선 고객 제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은행의 각종 제도나 업무 프로세스 개선에 대한 고객 제안을 수렴하고,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금융소비자의 편의성을 개선하는 데 목적이 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5일부터 6월 7일까지 신한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SOL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은행 업무와 금융 거래에 있어 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분야에서 자유롭게 접수된 제안들은 신한은행의 내부 심사 과정을 거쳐 7월 5일 최종 우수제안으로 선정하게 된다.

우수제안 고객에게는 결과를 개별 통지하고 별도 시상도 진행한다. 시상은 각각 금상, 은상, 동상, 참여상으로 실시되며 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과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박상섭 bbakddol@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9-04-15 17:02:41 입력. 최종수정 2019-04-15 17:2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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