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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금융계열 ‘LIFEPLUS’ 새로운 BI로 개편

4월 7일까지 BI 리뉴얼 기념 이벤트도 진행

[한국보험신문=박상섭 기자]한화생명은 지난 13일 한화 금융계열사(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 ‘LIFEPLUS’가 새로운 BI(Brand Identity)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BI는 브랜드가 없는 브랜드로 알려진 ‘無印良品(무인양품)’의 아트 디렉터로 유명한 하라 켄야가 디자인 했다.

하라 켄야는 BI 제작 비하인드 영상에서 “로고를 통해 나타내고 싶었던 것은 언제나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현대인의 삶”이라며, “삶의 역동성 속에서 개개인의 삶이 ‘LIFEPLUS’의 가치를 만나 긍정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새로운 BI에는 변화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LIFEPLUS’ 브랜드의 철학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슬로건은 ‘Life Meets Life(금융, 삶을 마주하다)’다. 삶의 가치에 집중하는 고객들의 트렌드를 반영, ‘LIFEPLUS’가 삶을 더 잘 살기 위한 방법으로서 고객과 함께 하겠다는 의미다. 특히 올해는 그 의미를 더욱 명확히 하고자 건강하고 균형잡힌 삶을 의미하는 ‘Wellness’를 주제로 ‘LIFEPLUS’ 콘텐츠를 확대한다. 이에 Financial(금융), Physical(신체), Mental(정신), Inspirational(영감) 네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LIFEPLUS’의 BI 리뉴얼을 기념한 이벤트가 4월 7일까지 진행된다. 디자이너 하라 켄야의 BI 제작 관련 비하인드와 ‘Wellness’에 대한 인플루언서들(이병헌, 나영석, 보아, 리아킴)의 스토리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라 켄야가 디자인한 ‘LIFEPLUS Wellness Kit’를 총 800명에게 증정한다. ‘LIFEPLUS Wellness Kit’는 시계, 문구류, 인센스 스틱(향초) 등으로 구성된 디자인 상품이다.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 박찬혁 상무는 “리뉴얼한 ‘LIFEPLUS’ BI는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현대인의 삶을 표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삶 속에 새로운 경험과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가겠다”고 밝혔다.

박상섭 bbakddol@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9-03-17 23:59:21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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