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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2018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은행부문 1위 수상
[한국보험신문=박상섭 기자]신한은행은 한국생산성본부(KPC)가 주관하는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은행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이 공동으로 개발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측정을 계량화해 발표하는 지표로 세계 각국에서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신한은행은 로봇을 통한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RPA, Robotics Process Automation)를 도입해 더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로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또 ‘신한 쏠(SOL)’ 출시를 통해 더 편리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차별적 고객가치를 창출한 점이 높게 평가받아 은행부문 1위에 올랐다.

박상섭 bbakddol@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12-04 14:50:51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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