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785호
 
[실손의료보험 업셀...
“설계사라면 오른 ...
[연중기획-보험업계...
[연중기획-보험업계...
종합뉴스 > 금융
신한은행, 2018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은행부문 1위 수상
[한국보험신문=박상섭 기자]신한은행은 한국생산성본부(KPC)가 주관하는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은행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이 공동으로 개발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측정을 계량화해 발표하는 지표로 세계 각국에서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신한은행은 로봇을 통한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RPA, Robotics Process Automation)를 도입해 더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로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또 ‘신한 쏠(SOL)’ 출시를 통해 더 편리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차별적 고객가치를 창출한 점이 높게 평가받아 은행부문 1위에 올랐다.

박상섭 bbakddol@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12-04 14:50:51 입력.




신한금융, 성대규 현 보험개발원장을...
KB​손해보험, 실손 보험금 간편...
DGB생명 새 대표이사에 민기식 前 푸...
설 지나 찾아온 불청객 ‘명절증...
“보험사 종합검사 완화되거나 줄...
과장·부장 ‘계급장’ 뗀다… 수...
[실손의료보험 업셀링(Up-sellin...
중국보험박물관 개관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