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57호
 
[우리는 가족 설계사...
[보험업계 보험금 간...
[보험업계 보험금 간...
[보험사별 보험금 간...
종합뉴스 > 손해보험
에이스손보, 8월 9일까지 대학생 인턴십 참가자 모집
[한국보험신문=이연훈 기자]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이하 에이스손해보험)는 31일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인 ‘처브 커리어 드림(Chubb Career Dream)’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처브 커리어 드림은 보험산업의 핵심 직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이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첫 기수를 모집했고 올해가 2기째다.

모집 분야는 △기업보험 및 개인보험 인수 심사(언더라이팅) △손해사정 △상품개발 △계리 △재무 등으로 10명 내외를 선발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심사 및 1, 2차 면접으로 이루어지며 오는 8월 9일까지 잡코리아를 통해 지원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6개월간 에이스손해보험 본사 인턴으로 근무하며 보험업 실무 경험을 쌓고 글로벌 선진 기업 문화를 체험하게 된다. 인턴십 종료 시에는 수료자 전원에게 향후 보험업 전문가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처브 이노베이션 펀드(Chubb Innovation Fund)’ 장학금도 급여와 별도로 지급된다.

에드워드 러 에이스손해보험 사장은 “보험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젊은 인재들에게 양질의 실무 경험과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자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에이스손해보험은 책임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한국의 보험산업과 인재양성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연훈 dusgns02@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07-31 11:08:05 입력. 최종수정 2020-07-31 12:11:43




미래에셋생명, 상반기 순이익 역대 최...
한화생명, 생보업계 최초 보이스피싱...
KB​손보, 공유 전동킥보드보험...
미래통합당도 “실손보험 청구 간...
‘채권재분류 RBC 비율 높이기’...
“대형 자연재난에 대비할 정책성...
[우리는 가족 설계사]“힘겨울 땐...
“넘어져도 괜찮아, 다시 RUN”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