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53호
 
[우리는 가족 설계사...
[운전자보험]올 여름...
[운전자보험]롯데손...
[운전자보험]한화손...
종합뉴스 > 손해보험
캐롯손보, K Car와 손잡고 중고차 보험시장 공략
[한국보험신문=박상섭 기자]캐롯손해보험은 29일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와 퍼마일 자동차보험 판매 제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케이카는 단일 사업자 기준 국내 최대 규모의 직영중고차 매매기업으로 전국 38개 오프라인 직영점 및 온라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캐롯손보는 케이카 직영점 및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중고차 구매 때 고객들에게 퍼마일 자동차보험 상품을 안내하고 있다. 또 양사는 시스템 연동을 통해 고객의 퍼마일 자동차보험 가입 여부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국내 유일의 주행거리 연동 후불형 자동차보험으로 차량 시거잭에 꽂는 ‘캐롯플러그’를 통해 GPS 기반의 주행거리를 측정한다. 이를 통해 매월 탄만큼만 보험료를 내는 자동차보험이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중고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층에도 퍼마일 자동차보험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판매채널을 확대하는 의미있는 시도”라며 “케이카와 협력해 중고차 보험 시장에서도 퍼마일의 존재감을 부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섭 bbakddol@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06-29 13:09:07 입력.




[알림]제13회 아시아 보험 포럼
SBS ‘보험설계사 비하’ 공식 사과
재택근무 늘면서 사이버보험 수요 확...
상반기 車보험 손해율 소폭 하락...
[하반기 경영전략 Keyword]경쟁력...
코로나19 등 감염병에도 재해보험...
무(저)해지 상품구조 개선안 놓고...
“국민 덕분에”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