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40호
 
[코로나19 함께 이겨...
[코로나19 함께 이겨...
[코로나19 함께 이겨...
[코로나19 함께 이겨...
종합뉴스 > 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 첫 광고 캠페인 ‘보험의 기준’ 선봬
[한국보험신문=박상섭 기자]캐롯손해보험은 25일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신규 광고 캠페인 ‘보험의 기준’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라이징스타인 배우 음문석을 모델로 기용해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탄 만큼만 후불로 결제한다’는 상품의 특성을 유쾌함과 공감되는 스토리로 풀어냈다.

광고는 셀프 주유소에서 흘리는 몇 방울의 기름도 아깝다고 생각하는 일상 속 상황으로 구성된 ‘주유소편’과 잠깐 세워둔 차에 붙은 과태료 고지서를 보며 오열하는 모습을 풀어낸 ‘과태료편’으로 제작됐다. 일상에서 자동차와 관련해 소소하게 ‘아깝다’고 공감되는 상황을 통해 ‘자주 타지 않는 자동차의 자동차보험료는 어떤가?’라는 질문을 던지며 ‘당신의 삶이 보험의 기준’이란 메시지를 전달한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유튜브로 진행된 첫 번째 광고 캠페인에 대한 고객의 반응이 생각한 것 보다 뜨겁다”며 “앞으로 TV 등 매체의 범위를 확대함은 물론, 캐롯의 라이프스타일 기반 보험에 대해 고객의 공감을 이끌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섭 bbakddol@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03-25 10:45:59 입력. 최종수정 2020-03-25 11:28:24




KB손보, 소방공무원 응원하는 ‘불끈...
금감원, 임원급여 30% 반납하기로…4...
교보생명, 美회계감독위에 딜로이트 ...
무직 상태에서 다수 보험가입… ...
신창재 회장 “코로나가 바꿀 세...
실손청구 간소화·해외투자한도 ...
코로나19로 재택근무 확산… “사...
다시 일상으로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