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30호
 
[보험관련 자격증 이...
[보험관련 자격증 이...
[보험관련 자격증 이...
[보험관련 자격증 이...
종합뉴스 > 손해보험
SGI서울보증, 사랑의열매 ‘착한일터’ 나눔 캠페인 동참
[한국보험신문=이연훈 기자]서울보증보험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기부 프로그램인 ‘착한일터’ 나눔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이날 양 기관은 서울보증보험 김상택 사장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용주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착한일터 협약체결 및 전년도 임직원 봉사시간 1만1000시간에 대한 매칭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착한일터 협약은 회사 임직원 개개인의 봉사활동 의미를 더하고자 기존의 방식(임직원들이 매달 급여에서 약정한 기부금을 자동으로 이체하고, 기업이 매칭그랜트 기부금을 함께 기부하는 방식)과는 다르게 연간 임직원 봉사활동 시간당 회사가 1만원씩 매칭 기부하는 새로운 방식을 도입했다. 기부 문화의 저변을 확대하고 착한 일터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서울보증보험 김상택 사장은 “새로운 착한일터 모델을 통해 임직원이 흘린 땀방울이 또 다른 나눔의 씨앗이 되는 나눔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눔문화가 보다 확산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보증보험은 ‘미래세대의 성장과 자립 지원’이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아래 난치병 어린이 의료비 지원, 희망의 집짓기 활동, 꿈나무 희망 파트너 장학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연훈 dusgns02@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01-14 11:06:57 입력. 최종수정 2020-01-14 11:32:44




한화생명 청소년봉사단, 폐광지역서 ...
과다한 모집수수료 관행 합리적으로 ...
한화생명, 업계 최초 AI(인공지능) 보...
삼성생명, 2020년 ‘質과 효율’...
[보험계약 재매입(Buy Back)]보험...
푸르덴셜 M&A, 금융지주사 각축전...
[보험관련 자격증 이모저모]각종...
중국생명의 연말연시 따뜻한 나...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