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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 프로마조 AXA 대표, “고객 중심 소통으로 고객 만족도 높일 것”
[한국보험신문=박상섭 기자]AXA손해보험은 고객 목소리를 직접 듣고 개선점을 모색하는 ‘고객패널 초청 간담회’를 서울시 용산구에 있는 본사에서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의견 수렴 창구를 확대해 회사 운영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패널은 인터넷을 통한 자동차보험 가입 혹은 계약내용 변경 경험이 있는 고객 10명으로 이뤄졌다.

이날 고객패널들은 AXA손보 본사 투어를 통해 회사 소개를 듣고 질 프로마조 대표와 직접 만나 고객 입장에서 느끼는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앞서 AXA손보는 지난 9월 온라인으로 자동차보험 가입 또는 계약내용을 변경한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설문조사에는 7900여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온라인 자동차보험 가입 과정에 대한 개선점 ▲인터넷 계약 변경 프로세스 등 구체적인 제안을 내놓았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악사손보 대표는 “AXA손보는 ‘고객 중심(Customer First)’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고객 중심 소통으로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섭 bbakddol@ins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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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05 15:27:22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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