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57호
 
[우리는 가족 설계사...
[보험업계 보험금 간...
[보험업계 보험금 간...
[보험사별 보험금 간...
종합뉴스 > 생명보험
한화생명 ‘DREAMPLUS’,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받아
[한국보험신문=박상섭 기자]한화생명은 30일 DREAMPLUS 브랜드 디자인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0 Red Dot Design Award’의 Brand & Communication Design 분야에서 본상인 위너(Winner)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DREAMPLUS의 심볼과 로고타입을 기반으로 키비주얼, 스페이스, 굿즈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DREAMPLUS의 브랜드 철학을 일관되게 전달한 점이 브랜드아이덴티티 부문에서 우수성을 높게 평가받았다.

DREAMPLUS 브랜드 디자인은 원을 모티프로 하여 각 요소들이 연결되고 독립해 나가는 모습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는 꿈을 향해 나아가며 성장하는 삶의 가치를 형상화한 것이다.

지난 2016년 ‘스타트업의 다양한 꿈들을 서로 연결하는 혁신의 조력자가 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출범한 DREAMPLUS는 ‘드림플러스63’과 ‘드림플러스 강남’ 오픈이노베이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문효일 한화생명 OI추진실 실장은 “꿈과 꿈을 연결하고, 그 꿈이 실현되어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다는 DREAMPLUS만의 가치를 오롯이 디자인에 담았다는 점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말했다.

한화생명은 지난해 한화금융계열사 공동브랜드인 LIFEPLUS 브랜드의 ‘Red Dot Design Award’와 ‘iF 디자인어워드’ 동시 수상에 이어 올해 ‘Red Dot Design Award’에서 DREAMPLUS 브랜드 디자인이 수상함에 따라 2년 연속 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됐다.
박상섭 bbakddol@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07-30 20:49:02 입력. 최종수정 2020-07-30 21:24:57




미래에셋생명, 상반기 순이익 역대 최...
한화생명, 생보업계 최초 보이스피싱...
KB​손보, 공유 전동킥보드보험...
미래통합당도 “실손보험 청구 간...
‘채권재분류 RBC 비율 높이기’...
“대형 자연재난에 대비할 정책성...
[우리는 가족 설계사]“힘겨울 땐...
“넘어져도 괜찮아, 다시 RUN”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