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30호
 
[보험관련 자격증 이...
[보험관련 자격증 이...
[보험관련 자격증 이...
[보험관련 자격증 이...
종합뉴스 > 생명보험
라이나생명, 제1회 소비자보호 연도대상 시상식 열어
[한국보험신문=박상섭 기자]라이나생명보험은 13일 제1회 소비자보호 연도대상 시상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라이나생명은 고객중심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소비자보호 강화에 기여한 임직원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해 라이나 소비자보호 연도대상을 제정했다.

첫 시상에서는 대상 1명, 최우수상 3명, 우수상 5명 등 총 9명이 선정됐다. 대상은 100만원, 최우수상은 50만원, 우수상에게는 30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라이나생명은 ▲VOC(고객의 목소리) 체험 활동 ▲소비자보호 아이디어 제안 ▲소비자보호 교육 이수 ▲고객보호 실천 서약 진행 등의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대상을 수상한 이혜은 라이나생명 품질모니터링팀 과장은 “모든 영역에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됐고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더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고객 심층 이해를 목적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들어보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며 “이벤트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고객중심 경영문화로 뿌리내릴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섭 bbakddol@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01-13 16:35:12 입력. 최종수정 2020-01-13 16:55:22




한화생명 청소년봉사단, 폐광지역서 ...
과다한 모집수수료 관행 합리적으로 ...
한화생명, 업계 최초 AI(인공지능) 보...
삼성생명, 2020년 ‘質과 효율’...
[보험계약 재매입(Buy Back)]보험...
푸르덴셜 M&A, 금융지주사 각축전...
[보험관련 자격증 이모저모]각종...
중국생명의 연말연시 따뜻한 나...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