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30호
 
[보험관련 자격증 이...
[보험관련 자격증 이...
[보험관련 자격증 이...
[보험관련 자격증 이...
종합뉴스 > 생명보험
생명보험재단, 자살예방 캠페인 음원 ‘괜찮아’ 영상 20만뷰 돌파
[한국보험신문=박상섭 기자]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하 생명보험재단)은 청소년 자살예방을 위해 공개한 세 번째 캠페인 음원 ‘괜찮아’의 영상이 공개 3주만에 20만뷰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생명보험재단은 지난 2017년부터 청소년 자살예방을 위해 ‘다 들어줄 개’ 캠페인을 진행하며, 유명 가수들과 청소년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위로하는 가사를 담은 캠페인 음원을 발표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인기 아이돌 밴드 엔플라잉과 함께 세 번째 캠페인 음원 ‘괜찮아’를 발표했다.

‘괜찮아’는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한 엔플라잉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 등 전 과정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엔플라잉 멤버들은 뮤직비디오 외에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본인들의 학창시절 경험과 청소년들에게 전하고 싶은 따뜻한 메시지를 영상으로 담아 공개하기도 했다.

캠페인 영상을 본 청소년들은 “더 이상 버틸 용기가 없을 때 이 노래를 듣게 되었고, 3분짜리 영상에서 많은 위로를 받았다”, “노래를 들었을 때 ‘넌 소중한 사람이야’라고 말해주는 것 같아 너무 좋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종서 생명보험재단 이사장은 “캠페인 음원을 통해 많은 청소년들이 마음의 위로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면서 “우리 사회의 어른들 또한 청소년들의 고민에 좀 더 귀 기울이는 사회적 분위기가 형성될 수 있도록 ‘다 들어줄 개’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다 들어줄 개’ 캠페인 영상은 생명보험재단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상섭 bbakddol@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01-13 13:17:00 입력. 최종수정 2020-01-13 13:33:52




한화생명 청소년봉사단, 폐광지역서 ...
과다한 모집수수료 관행 합리적으로 ...
한화생명, 업계 최초 AI(인공지능) 보...
삼성생명, 2020년 ‘質과 효율’...
[보험계약 재매입(Buy Back)]보험...
푸르덴셜 M&A, 금융지주사 각축전...
[보험관련 자격증 이모저모]각종...
중국생명의 연말연시 따뜻한 나...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