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783호
 
[연중기획-보험업계...
[연중기획-보험업계...
[연말정산 가이드]올...
[연말정산 가이드]잘...
종합뉴스 > 생명보험
오렌지라이프, “고객중심의 영업혁신으로 퀀텀립(Quantum Leap) 이뤄갈 것”
[한국보험신문=박상섭 기자]오렌지라이프는 지난 8일 서울시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정문국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지점장 등 영업관리자 6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영업전략회의’를 열었다.

정문국 사장은 “올 한 해 고객중심의 영업혁신과 업계 최고 수준의 재무건전성을 바탕으로 퀀텀립(Quantum Leap)을 이뤄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성장·수익·효율·리스크·자본관리 등 4대 밸류 드라이버와 최적의 균형을 이루는 CPC(고객-상품-판매채널) 전략을 발표했다.

회사의 주축 채널인 전속 FC재널은 실질적인 생산성 향상을 목표로 내실 있는 성장을 추구하고, 오렌지라이프만의 차별화된 영업시스템(AiTOM), 수당규정 변경 등을 통해 신인 FC를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해 업계 내 ‘재무설계사 사관학교’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로 했다.

오렌지라이프는 또한 고객 니즈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신규 영업모델을 구축, 영업조직의 활동량을 증대해 보다 진화한 재정컨설팅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오렌지라이프의 영업조직이 업계에서 평균연령이 가장 낮은 ‘젊은 조직’인 만큼 이들을 위한 트렌디하고 직관적인 영업환경을 개발, 고객과의 접점 기회를 대폭 늘리고 이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상품 역시 고객 관점에서 출시한다. 오렌지라이프가 업계 최초로 출시한 ‘용감한 오렌지종신보험’과 같이 소비자 니즈를 정확히 관통하는 블루오션 상품들을 선보이고, 동시에 신시장 개척과 특화된 고객층 공략을 위한 리스크 전략 검토도 함께 진행한다.
박상섭 bbakddol@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9-01-09 11:34:23 입력.




오렌지라이프, 신규고객 60% 이상 ‘...
현대해상, ‘2019년 소비자보호 컨퍼...
금감원, 부원장보 승진 인사… 보험담...
정초부터 영업현장 치매보험 판매...
“자본확충 시급한 보험사 ‘금융...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이 호루라기...
‘오렌지라이프 자회사 편입’ 신...
중국보험박물관 개관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