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785호
 
[실손의료보험 업셀...
“설계사라면 오른 ...
[연중기획-보험업계...
[연중기획-보험업계...
종합뉴스 > 생명보험
DB생명, ‘2018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 2년 연속 수상 쾌거
[한국보험신문=강준성 기자]DB생명(대표이사 사장 이태운)은 지난 4일 ‘2018 한국의경영대상’에서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6년 첫 대상 수상 후, 2017년 종합대상에 이어 2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한 것이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의경영대상은 급변하는 글로벌 경영 환경 속에서 혁신을 바탕으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면서 존경과 신뢰를 받는 기업을 선별해 수여하는 상이다. DB생명은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으로 쾌속 성장을 이뤘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태운 사장은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이나 필요를 느낄만한 요소를 미리 찾아내 개선하겠다”며, “이를 통해 고객을 감동시키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최고의 생명보험회사가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강준성 kjs1458@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12-05 16:44:16 입력.




신한금융, 성대규 현 보험개발원장을...
KB​손해보험, 실손 보험금 간편...
DGB생명 새 대표이사에 민기식 前 푸...
설 지나 찾아온 불청객 ‘명절증...
“보험사 종합검사 완화되거나 줄...
과장·부장 ‘계급장’ 뗀다… 수...
[실손의료보험 업셀링(Up-sellin...
중국보험박물관 개관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