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777호
 
[한국보험신문 선정...
[한국보험신문 선정...
[한국보험신문 선정...
[한국보험신문 선정...
종합뉴스 > 생명보험
DB생명, ‘2018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 2년 연속 수상 쾌거
[한국보험신문=강준성 기자]DB생명(대표이사 사장 이태운)은 지난 4일 ‘2018 한국의경영대상’에서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6년 첫 대상 수상 후, 2017년 종합대상에 이어 2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한 것이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의경영대상은 급변하는 글로벌 경영 환경 속에서 혁신을 바탕으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면서 존경과 신뢰를 받는 기업을 선별해 수여하는 상이다. DB생명은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으로 쾌속 성장을 이뤘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태운 사장은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이나 필요를 느낄만한 요소를 미리 찾아내 개선하겠다”며, “이를 통해 고객을 감동시키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최고의 생명보험회사가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강준성 kjs1458@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12-05 16:44:16 입력.




한화손해보험, 서울 화재피해세대 위...
교보생명, 이사회서 내년 기업공개(I...
외국사 고배당 두고 갑론을박 “국부...
한국인 10명 중 6명 “은퇴 후 해...
삼성家 조직개편 키워드 ‘소비자...
배타적사용권 상품 출시 지난해 ...
[한국보험신문 선정 2018년 보험...
“내겐 아직 가야할 길이 남아...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