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773호
 
[2018 대학생 아이디...
[2018 대학생 아이디...
[2018 대학생 아이디...
[2018 대학생 아이디...
종합뉴스 > 생명보험
AIA생명, 성동일과 함께한 바이탈리티 바이럴 영상 공개
[한국보험신문=최은수 기자]AIA생명(대표이사 차태진)은 국민 배우 성동일이 출연한 자사 웰니스 프로그램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걷기’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AIA생명은 평소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성동일을 이번 광고 캠페인에 기용해 재치 있는 화면으로 구성된 ‘성부장’ 바이럴 영상 시리즈 세 편과 중독성 있는 비트의 ‘바이탈리티 송’ 뮤직 비디오 등을 만들었다.

지난 5일 공개한 ‘절대로 걷지 않는 성부장’, ‘절대로 일어나지 않는 성부장’, ‘절대로 움직이지 않는 성부장’ 등 총 세 편의 ‘성부장’ 시리즈는 ‘AIA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를 사용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들과 건강한 운동 습관을 유도하는 ‘국민건강앱’의 기능을 재미있게 소개했다.

오는 19일 공개할 예정인 ‘바이탈리티 송’ 영상은 운동할 시간조차 부족한 현대인들의 이미지를 ‘성부장’이란 캐릭터로 표현했으며 중독성 있는 노래와 포인트 있는 안무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AIA생명은 이번 광고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지난 5일부터 약 한달 예정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성부장’ 시리즈 세 편 중 한 편을 처음부터 끝까지 감상하는 고객에 한해 성동일의 재치 넘치는 모습을 담은 ‘성부장의 바이탈리티 라이프’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AIA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는 자신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주간 운동 미션을 달성하기만 하면 적절한 리워드를 제공하는 AIA 생명의 웰니스 프로그램이다. 주간 미션은 매주 월요일에 부여되며, 목표로 설정된 걸음 수 등에 도달하면 바이탈리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바이탈리티 포인트는 하루 걸음 수 7500보당 50포인트, 1만2500보당 100포인트가 제공되며 합산된 포인트에 따라 보험료 할인, 통신비 할인, 커피 쿠폰 등 다양한 리워드가 주어진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스스로 건강한 운동 습관을 만들 수 있다.

AIA생명 변창우 마케팅본부장은 “운동이 부족한 직장인들의 모습을 리얼하게 표현한 ‘성부장’ 광고를 통해 현대인들의 고충을 공유하고 공감까지 얻어내고자 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걷기를 활용해 일상 생활 속에서 건강한 운동습관을 만들어보고 더 다양한 혜택까지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은수 cuscause@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11-07 18:23:03 입력. 최종수정 2018-11-07 18:32:08




[보험학회 2018 정책세미나]“재보험...
즉시연금 미지급금 논란 ‘장기전’ ...
미래에셋생명 자본확충 결정, 후순위...
보험사·감독당국 견제에 ‘공룡...
손보사·감독당국, 車보험료 인상...
“이머징 마켓 베트남 겨냥 적극...
실손보험금 청구 전산화하면 소비...
“정성과 사랑으로 어려운 이웃...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