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773호
 
[2018 대학생 아이디...
[2018 대학생 아이디...
[2018 대학생 아이디...
[2018 대학생 아이디...
종합뉴스 > 생명보험
BNP파리바카디프생명, 모바일 고객상담 서비스 ‘카디프톡’ 오픈
[한국보험신문=강준성 기자]BNP파리바카디프생명(대표 브누아 메슬레)은 6일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한 고객상담 서비스 ‘카디프톡’을 오픈, 모바일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고객 편의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카디프톡’은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채팅을 통한 자동 고객상담 서비스로 간편계약조회, 보험계약 관련 서비스 신청, 자주 묻는 질문(FAQ) 확인, 상담예약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검색창에 BNP파리바카디프생명 검색 후 채팅창을 통해 필요한 계약정보나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든 버튼 클릭만으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보험계약자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MY카디프’와도 연계해 ‘카디프톡’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이외에 보험계약 관리에 필요한 입출금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BNP파리바카디프생명 COO(Chief Operating Officer) 이승우 상무는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고객과 설계사들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시작으로 보험계약 모바일 안내문 ‘스마트레터’ 발송, 모바일 앱 로그인에 카카오페이 인증 도입 등 디지털 시대에 부합하는 편리한 방식으로 고객들의 보험계약 유지관리를 지원해 오고 있다”며 “ ‘카디프톡’ 역시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단순 서비스 제공을 넘어 고객들과 보다 긴밀히 소통해 나갈 수 있는 채널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카디프톡’ 론칭을 기념해 12월 14일까지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디프톡’ 이용 중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계약보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금 한 돈(1명) 또는 카카오 이모티콘(100명)을 증정하고 선착순 300명에게는 2019년 달력 및 다이어리를 제공한다.
강준성 kjs1458@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11-06 13:17:04 입력. 최종수정 2018-11-06 13:54:32




[보험학회 2018 정책세미나]“재보험...
즉시연금 미지급금 논란 ‘장기전’ ...
미래에셋생명 자본확충 결정, 후순위...
보험사·감독당국 견제에 ‘공룡...
손보사·감독당국, 車보험료 인상...
“이머징 마켓 베트남 겨냥 적극...
실손보험금 청구 전산화하면 소비...
“정성과 사랑으로 어려운 이웃...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