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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P파리바카디프생명, 모바일 고객상담 서비스 ‘카디프톡’ 오픈
[한국보험신문=강준성 기자]BNP파리바카디프생명(대표 브누아 메슬레)은 6일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한 고객상담 서비스 ‘카디프톡’을 오픈, 모바일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고객 편의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카디프톡’은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채팅을 통한 자동 고객상담 서비스로 간편계약조회, 보험계약 관련 서비스 신청, 자주 묻는 질문(FAQ) 확인, 상담예약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검색창에 BNP파리바카디프생명 검색 후 채팅창을 통해 필요한 계약정보나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든 버튼 클릭만으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보험계약자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MY카디프’와도 연계해 ‘카디프톡’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이외에 보험계약 관리에 필요한 입출금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BNP파리바카디프생명 COO(Chief Operating Officer) 이승우 상무는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고객과 설계사들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시작으로 보험계약 모바일 안내문 ‘스마트레터’ 발송, 모바일 앱 로그인에 카카오페이 인증 도입 등 디지털 시대에 부합하는 편리한 방식으로 고객들의 보험계약 유지관리를 지원해 오고 있다”며 “ ‘카디프톡’ 역시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단순 서비스 제공을 넘어 고객들과 보다 긴밀히 소통해 나갈 수 있는 채널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카디프톡’ 론칭을 기념해 12월 14일까지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디프톡’ 이용 중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계약보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금 한 돈(1명) 또는 카카오 이모티콘(100명)을 증정하고 선착순 300명에게는 2019년 달력 및 다이어리를 제공한다.
강준성 kjs1458@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11-06 13:17:04 입력. 최종수정 2018-11-06 13:5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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