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31호
 
[올해 설 선물은 역...
[올해 설 선물은 역...
[올해 설 선물은 역...
[올해 설 선물은 역...
종합뉴스 > 보험정책
피플라이프 ‘보험클리닉 JOB FAIR’

오는 16일, 정규직 상담매니저 채용 설명회
행사참가자, 향후 면접 진행 때 가산점 부여


[한국보험신문=이연훈 기자]금융상품판매 전문 플랫폼을 지향하는 보험 독립법인대리점(GA) 피플라이프(대표이사 회장 현학진)는 오는 16일 14시부터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1층 로얄볼룸에서 ‘보험클리닉 JOB FAIR’를 개최한다.

이번 보험클리닉 JOB FAIR는 정규직 내근상담 근무희망자를 대상으로 한 채용설명회로써, 보험클리닉 상담매니저는 새로운 플랫폼인 방문형 보험점포 ‘보험클리닉 피플라이프’에서 일반 보험설계사가 아닌 정규직 상담전문가로서 근무하게 된다.

보험클리닉 JOB FAIR에서는 ‘보험클리닉’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 등 회사소개와 더불어 직무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직무내용·근무시간·급여·복리후생·채용인원 등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제공된다.

또 현직 상담매니저의 성공사례 발표를 통해 실질적인 업무내용과 현장 분위기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사전에 신청한 참가자에 한해 현장에서 즉석 면접이 진행되며,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텀블러, 다이어리 등 ‘보험클리닉 굿즈’를 증정한다.

피플라이프는 이번 보험클리닉 JOB FAIR 이후 필요한 인력을 수시 채용할 계획이며, 행사 참가자는 향후 지원을 통해 면접 진행 때 가점이 부여된다.

피플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안정적인 보험 전문직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앞으로 전문직 고용 확대와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피플라이프는 국내 보험 독립법인대리점(GA)으로서 설립 이후 10여년 만에 4만여 중소기업 고객을 유치하는 등 법인 부분에 특화된 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며 국내 최대 법인영업 GA로 성장했다. 현재 재무컨설턴트(FA) 약 4000여명, 전국 사업단 163개를 보유한 초대형 GA로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이연훈 dusgns02@insnews.co.kr

[저작권자 (c)한국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9-12-09 00:28:07 입력.




금감원, 조직개편으로 소비자 보호 강...
한화생명 청소년봉사단, 폐광지역서 ...
과다한 모집수수료 관행 합리적으로 ...
금감원, 조직개편으로 소비자 보...
금감원, 올해 생황밀착형 보험상...
손보협회 “AI·빅데이터 등 인슈...
내일부터 통합연금포털에서 연금...
중국생명의 연말연시 따뜻한 나...
 
한국, 미국 보험지수비 추이
 
상호명 : 한국보험신문(주) ㅣ 소재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4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06851 ㅣ 등록일자 : 2002.5.29 ㅣ 발행인 : 서경란 ㅣ 편집인 : 이정용
Copyright by Korea Insurance News All rights Reserved. ㅣ ☎02)725-2552